입력: 2012.04.17 11:25 / 수정: 2012.04.17 11:25
'Show-Way', 당신만을 위한 독보적인 스타일
Best 한마디 나도한마디
    Stylet Megazine Content View Logger


    길거리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판에 박힌 스타일보다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하는 아이덴티티가 살아있는 스타일링이 각광받는 요즘이다. 그만큼 자신만의 고유 스타일을 찾고 싶은 이들도 많아졌음은 물론이요, 패션과 그 전반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졌다.

    트렌드 전문 쇼핑몰, 오가게(www.ogage.co.kr)에서는 그러한 대중들의 패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패셔너블한 프로젝트를 준비했다.




    ‘Show-Way(쇼웨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 프로젝트는 트렌드에 맞는 컨템포러리 라인을 구축하기 위해 준비된 디자이너 전문관으로, 각자의 개성을 소중히 하며 독창적인 스타일을 추구하고자 하는 5개의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꾸며진다.

    상반되는 이미지의 것들을 대담하게 믹스 앤 매치하는 ‘The Loom’, 독특하면서 과감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DECAL COMME(데칼코메)’,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뿜어내는 HONEY JARRET(허니쟈렛)’, 도시적인 세련미에 편안함과 입체적 실루엣을 더한 YUL&ME(율앤미) 그리고 미니멀함을 강조한 프렌치 컨템포러리 스타일의 ‘with Base(위드베이스)’를 주축으로 매월 이들의 특별한 제품들과 각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화보 촬영 컷을 만나볼 수 있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쇼웨이는 이 가능성 넘치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과 함께 이번 온라인 팝업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7월 전까지 25개의 브랜드로 확장해 더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패션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에 있다.

    기존 타 몰에서 운영되는 디자이너들의 제품이 다소 실험적인 성격을 가졌다면, 쇼웨이는 그보다 훨씬 대중적이고 스타일링 하기 쉬운 디자인으로 한결 편안하고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가게 MD들이 전문적으로 제안하는 브랜드 상품과 일반 트렌드 상품과의 크로스 코디는 소비자들이 훨씬 실용적이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만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된다.

    쇼웨이의 특별한 감성은 www.show-way.co.kr 에서 만날 수 있다.

    ( 이미지 제공 : Show-Way )


    ** 스타일렛 매거진은 온라인 쇼핑마니아를 위한 패션웹진으로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다양한 패션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TYLET Magazine Editor ZEE SUNG HA ㅣ 제공 : 패션커뮤니티 스타일렛 (
    www.stylet.com)


    출처 :
    스타일렛닷컴 매거진


    맨위로 가기
    스타일 뉴스 TOP 10
    더보기
    매거진 TOP 10
    더보기
    리뷰 TOP 10
    더보기
    실시간 인기댓글
    • 스포츠서울닷컴 페이스북
    • 스포츠서울닷컴 트위터
    • 스포츠서울닷컴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