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다음
입력: 2008.04.01 08:20 / 수정: 2008.05.23 11:49
대한민국 영어 왕초보들을 위한 돌풍 “시원스쿨” Only
Best 한마디 나도한마디

    우리나라 사람들은 보통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12년 이상 영어를 배운다. 그러나 12년 동안 영어 공부를 하고도 영어로는 입도 떼지 못하는 것이 우리나라의 현실이다. 이에 유명 영어학원의 수강생은 폭주하고 있으며, 고액 영어 과외와 영어 조기 유학이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시점에서 지난 2년간 특별한 마케팅이나 대기업의 지지 없이 오직 회원들로 인해 수강생 3만2천여 명을 보유하며 놀라운 성장을 하고 있는 온라인 전문 기초영어 교육 강좌 사이트‘시원스쿨’이 금번 [스포츠서울닷컴 2008년 상반기 HIT 브랜드대상] 영어 교육 분야에 선정되었다.

    시원스쿨(http://www.siwonschool.co.kr/)은 영어가 급하게 필요한 스포츠 스타들과 영화/방송계 스타들, 기업 CEO들을 24살의 어린 나이부터 개인지도하며, 기초 영어부터 빠른 시간 안에 영어실력을 성장시킬 수 있는 법을 터득하여 세상에 인정받기 시작한 이시원 강사(28)가 그만의 기초영어 강좌를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해줄 것이 아니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겠다는 각오를 가지고 2005년 3월 오픈하였다.
    오픈 결과는 대성공이었으며, 시원스쿨은 현재 3만 5천명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기초영어 동영상 강좌 사이트로 성장하였다.

    2007년 인터넷 영어교육 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시원스쿨은 대표강사인 이시원 강사의 타 교육과는 크게 차별화된 독특한 그만의 강의를 인터넷을 통하여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회원들 사이에 입소문만으로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한 케이스로, 2개월간의 왕초보 탈출기 과정과 2개월간의 중급 과정으로 동영상 강좌를 만들어 기존 대형학원의 강좌에서 크게 성과를 얻지 못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그 타깃을 삼았다.

    영어 왕초보 탈출을 목표로 하는 시원스쿨은 영어라고 하면 자신감을 잃어버리고,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설득하여 기초부터 철저하게 교육을 하고 있다. 또한 많은 강좌를 선보이는 것보다는 실질적으로 정해진 기간 안에 효과가 있는 동영상 강좌만을 선보여 회원들이 지불한 비용에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하며, 영어 왕초보 들에게 말이 트이는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시원스쿨 이시원 대표는 “시원스쿨하면 무조건 절대 돈이 아깝지 않은 교육, 무조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는 교육, 무조건 자신 있게 지인들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교육을 추구하는 영어 교육 사이트로 비춰지고 싶다.”며

    “앞으로 기존의 성장을 바탕으로 중국어, 일본어 등의 교육도 엄선하여 확실한 효과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다는 확신이 설 때에 선보일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이 대표는 “영어가 어려운 것이 절대 아닙니다. 그동안 우리나라에서 시행되어진 공교육과 사교육이 모두 문제가 많았던 것이었습니다. 영어가 쉽다는 것, 누구나 기초부터 철저하게 배워 가면 할 수 있다는 것을 시원스쿨이 3만이 넘는 회원들을 통해서 증명하였습니다. 지금부터라도 영어를 다시 시작하고 싶으신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우리 시원스쿨을 찾아주십시오. 확실한 효과를 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오랜 문법위주의 주입식 영어교육으로 인해 영어를 어렵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다. 시원스쿨의 강좌를 통해 영어가 더 이상 우리에게 짐이 아닐 수 있는 그런 날이 빨리 오길 기대해본다.

    • [인기기사]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스포츠서울닷컴]
    - 걸어다니는 뉴스 [모바일 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스포츠, 연예가 끝? 정치, 경제까지! [무료구독]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이전 다음
    맨위로 가기
    실시간 TOP 10
    • 이전
    • 다음
    더보기
    Sportsseoul AD
    실시간 인기댓글
    • 스포츠서울닷컴 페이스북
    • 스포츠서울닷컴 트위터
    • 스포츠서울닷컴 모바일